5 Tip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You Can Use Today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본인 의도와 상관없이 어쩔 수 없이 요금 미납을 하게 되었고, 그런 상태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쪽으로 결제 시도를 해봐야 되는데요.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휴대폰 요금이 미납되거나 연체중인 고객, 최근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이용중인 고객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설명하기에 앞서,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한 종류이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통칭해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일종의 구매대행인 셈이기에 그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 떼고 나머지 금액을 손님에게 드리는 구조입니다. 직접 사고 팔고 모든걸 다하는데에 드는 시간과 번거로움, 사기당할 확률까지 고려해본다면 업체에 문의주시는게 신속하고 확실하고 사기당할 위험도 없고 소액결제현금화 결과적으로는 훨씬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